이천시보건소, S4베스트상 김명순 씨 선정
상태바
이천시보건소, S4베스트상 김명순 씨 선정
  • 이천뉴스
  • 승인 2011.01.1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4베스트상 김명순
이천시보건소가 보다 더 민원인들에게 친절과 감동의 자세로 대하고자 실시하는 S4 베스트상 수상자로 방문예방팀 기간제 직원인 '김명순 씨'가 선정되었다.

현재 방문건강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명순 씨는 암환자 및 저소득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가가호호 방문하여 내 가족같이 간호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며, 자신이 투병해온 성공담을 생생하게 소개하며 공감대를 형성하여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달하며 항상 따뜻한 미소와 가슴을 지닌 직원으로 많은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더욱더 친절한 대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4 실천운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 할 것”이라며, “기쁨 주는 서비스 행정 실천과 신뢰받는 보건행정추진에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보건소에서 선정하는 ‘S4 베스트상’은 Smile(모든 민원인에게 따뜻한 미소와 진지한 자세로 응대), Speed(민원인들의 요구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응대), Satisfaction(내소하는 모든 민원인에게 만족감 제공), Sensation(내소하는 민원인에게 만족감에 이어 감동을 제공)을 가장 잘 실천하는 직원을 분기별 1명씩 선정하여 시상금을 주는 제도로 이번이 벌써 10회째를 맞았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