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CA청소년교향악단 ‘로맨틱콘서트’ 연다
상태바
YMCA청소년교향악단 ‘로맨틱콘서트’ 연다
  • 이천뉴스
  • 승인 2010.12.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YMCA청소년교향악단이 오는 12월18일 이천아트홀에서 정기연주회를 연다.사진은 청소년교향악단 공연모습.
이천YMCA청소년교향악단(단장 문효군)은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에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YMCA청소년교향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로맨틱콘서트’를 진행한다.

YMCA청소년교향악단은 1998년 이천시 초, 중, 고등학생으로 구성되어 창단된 우리지역 최초의 청소년교향악단으로 매년 정기연주회와 찬조공연,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문화봉사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29회 연주회는 ‘로맨틱’을 주제로 차이코프스키 백조의 호수 중 ‘정경’, 비발디 사계 중‘겨울’, 쇼스타코비치 재즈모음곡 ‘왈츠’, 슈베르트 교향곡 제8번 ‘미완성’등 아름다운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또한 YMCA청소년교향악단에서 활동하면서 예술학교에 진학하게 된 첼로에 김태경(송정초6, 선화예중 합격), 바이올린에 이수진(한내초졸, 서울예고 합격), 플룻에 박지수(양정여중3, 계원예고 합격) 청소년들이 직접 연주회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연주를 진행하게 되어 그간 YMCA청소년교향악단이 청소년들의 음악적 기량 향상을 위해 이바지해온 실력을 발휘하게 된다.

이번 공연은 전석초대로 진행되어 관람을 희망하는 청소년이나 시민들은 누구나 가능하며, YMCA로 문의하면 사전에 티켓을 예약할 수 있고, 문의처는 T.637-2079이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