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복숭아축제 오는 9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
상태바
올 복숭아축제 오는 9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
  • 이천뉴스
  • 승인 2010.04.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복숭아축제추진위원회에서 확정
제14회 이천시햇사레장호원복숭아축제가 오는 9월 17일부터 3일간 '기쁜 만남 햇살 가득한 햇사레 복숭아'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천시햇사레장호원복숭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종태)에서는 지난 6일 경기동부과수농협 2층 회의실에서 제14회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금년 복숭아 축제일정과 행사장소를 확정하였다.

이로서 올 복숭아축제는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장호원 농산물유통단지에서 개최되게 되었다.

추진위는 새롭게 확정된 축제장은 이천시에서 소도읍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농산물유통단지로, 기존에 주차장과 우천 시의 행사 불편 등으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여 편리하고 여유 있는 축제를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추진위는 또한 금년도 축제 슬로건을 ‘기쁜 만남 햇살 가득한 햇사레 복숭아’로 정하고, 햇사레 복숭아 축제를 소비자와 내방객이 어우러져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햇살 가득한 복숭아 축제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종태 추진위원장은 “새롭게 복숭아 축제장이 선정된 만큼 충분한 협의와 준비를 통해 지난해 신종플루로 소비지 축제로 전환된 복숭아축제를 더욱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복숭아축제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