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일요화가회, 봄 · 여름 · 가을 · 겨울 展
상태바
이천일요화가회, 봄 · 여름 · 가을 · 겨울 展
  • 이천뉴스
  • 승인 2009.11.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자연 - 사계절 한국의 풍광을 화폭에 담아 전시
창립 10주년을 맞은 이천일요화가회에서는 이천아트홀 전시실에서 ‘한국의 자연-봄·여름·가을·겨울’을 주제로 지난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작품전시회를 펼친다.

 이천아트홀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전시회는 이천일요화가회 회원 34명과 한국미술협회 노재순 이사장, 한국수채화협회 전호 이사장, 신미술회 구자승 회장, 경기구상작가 강상중 회장, 강원구상작가 김용원 회장 등 서울, 경기, 강원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구상작가 49명이 참여하여, 사계절 한국의 풍광을 화폭에 담은 작품 83점을 전시한다.

 이천일요화가회 김주성 회장은 “한국의 자연풍광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들을 통해 메말라가는 현대사회에서 환경이나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현대풍경화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 회장은 “첨차 난해해지는 현대미술 속에서 시민들의 미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누구나 어려워하지 않고 편안하게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도 표했다.

 한편 이천일요화가회는 지난 1999년 창립되어 새천년 이천의 풍경전, 이천구경전, 회화와 도자의 만남전, 이천의 사계전 등 해마다 새로운 기획전시회를 개최 해 오고 있으며, 신둔초교 수영장 벽화, 양무리 마을 벽화, 하이닉스 증설 투쟁 및 이천오층석탑 걸개그림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