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원 인조잔디 축구장 조명탑 점등식
상태바
장호원 인조잔디 축구장 조명탑 점등식
  • 이천뉴스
  • 승인 2009.10.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선후배가 한데 어울려 즐거운 한 때
장호원체육공원 인조잔디축구장에 새롭게 설치된 4개의 조명탑이 지난 8일 점등식을 갖고 환하게 불을 밝혔다.

조병돈 시장, 권영천 시의회부의장과 오성주 의원, 임진혁 도의원, 이천시축구회 관계자와 지역인사를 비롯해 2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장호원 지역에 명품 체육시설이 조성된 것을 함께 기뻐하며 축하했다.

점등식을 마치고 야간 인조잔디축구장에서 멋진 시축를 선보인 조 시장 등은 “한 때 쓰레기 매립장으로 버림받았던 곳이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한 체력증진 시설로 변모되어 기쁘고 다행스럽다”고 말했다.

또한,『힘있는 이천』『인구 35만 행복도시』건설을 위해 이러한 시설의 확충은 필수적이라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더 많은 시민들이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관심을 가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점등식을 마친 후 장호원읍 이장단과 새마을지도자 간 친선경기 통해 복숭아 수확과 쌀농사로 고단했던 일상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지역의 선후배가 한데 어울려 즐거운 한 때를 보내기도 하였다.

시 관계자는 “향후 인조잔디축구장은 시민건강증진 및 후진양성을 위해 별도의 사용료 없이 무상으로 운영될 예정이지만, 야간경기로 조명탑을 사용할 경우 전기요금을 부담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