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프로그램 운영
  • 이천뉴스
  • 승인 2009.07.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 친구야, 반갑다 경제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천시는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보람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한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운영되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베이킹 효 스쿨’, ‘사랑해 친구야’, ‘반갑다! 경제야’ 등 평소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서는 접하기 힘든 색다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운영되는 ‘베이킹 효 스쿨’은 장미초콜릿, 깨찰빵, 녹차상투과자, 카네이션 케익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일 오후2시부터 진행되는 ‘사랑해 친구야’는 투명아크릴에 전용 마카펜을 이용해 채색하고 편지를 쓰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오는 30일과 31일 진행예정인 청소년 경제프로그램 ‘반갑다! 경제야’는 YAP(Youth Activity Program,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제) 인증 프로그램으로 시뮬레이션을 통해 청소년들이 각종 경제활동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전화(031-636-0300 담당 조하나) 및 방문접수로 신청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 및 문의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www.2000youth.org)나 전화로 가능하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