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례회의 열고,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 실천
상태바
월례회의 열고,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 실천
  • 이천뉴스
  • 승인 2009.07.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9 친절도 향상교육” 실시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7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본청 및 읍면동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9 서비스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 실천”이라는 주제로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박봉석 강사에 의해 진행된 이날 교육은 직장에서 상·하급자간에 지켜야할 예절, 민원인에 대한 바람직한 응대방법 외에 공무원간에 지켜야할 직장예절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공무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날 교육에서 박봉석 강사는 “미소는 서비스의 시작이며, 최고의 유니폼” 이라고 말하고 “즐겁고 열정적인 서비스로 큰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공공서비스 제공”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시 관계자는 “공공서비스 분야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 경쟁력 제고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친절도 향상교육을 추진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