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세람은행서 금융기관 친절서비스 벤치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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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세람은행서 금융기관 친절서비스 벤치마킹
  • 이천뉴스
  • 승인 2009.02.10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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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천시 민원실이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람은행을 벤치마킹했다.
이천시가 금융기관의 친절서비스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관내 금융기관을 찾았다.
이천시 종합민원실은 금융기관의 친절서비스를 배우기 위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관내 금융기관인 세람저축은행에 대한 벤치마킹을 가졌다.

이는 지난해 국민은행에 이어 가진 금융기관에 대한 두 번째 벤치마킹이다. 시 민원실은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민원응대 태도와 표정, 인사방법, 민원편의시설 등을 두루 살폈다.

실무자그룹과 함께 직접 벤치마킹에 참여한 성춘호 민원봉사과장은 “이천시는 BK(Best Kind)민원실, 즉 전국 최고의 친절민원실을 목표로 민원행정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민간의 친절서비스를 관공서의 민원행정에 도입코자 금융기관 벤치마킹을 지속적으로 갖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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