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석희, 손종서 경기도 농어민대상 수상
상태바
고석희, 손종서 경기도 농어민대상 수상
  • 이천뉴스
  • 승인 2008.10.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쌀생산부문과 중소가축부문서 대상수상영예

▲ 고석희(고품질쌀생산부문)
경기도는 경기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농업인에게 수여하는 제15회 농어민대상 수상자로 이천 고석희씨와 손종서씨가 선정됐다. 경기도는 10개 부문에 42명의 신청자가 접수된 농어민대상 후보자에 대한 엄정한 현지조사와 경기도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이천지역에 활동하는 2명의 농업인을 포함한 10명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고품질 쌀 생산 부문 고석희(50. 이천시 신둔면 남정리) ▶과수·화훼 부문 이은재(54. 화성시 송산면 고정리) ▶채소 부문 이종설(54. 안성시 일죽면 신흥리) ▶특작·가공 부문 송영수(65. 파주시 탄현면 낙하리)
▶수출농업 부문 도중기(53. 양주시 장흥면 삼상리) ▶환경농업·신기술 부문 안병무(48. 평택시 진위면 마산리) ▶대가축 부문 원종구(45.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중·소가축 부문 손종서(50. 이천시 모가면 소고
▲ 손종서(중소가축부문)
리) ▶수산 부문 최동운(65. 포천시 일동면 수입리) ▶임업 부문 심근도(55.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씨를 각각 선정됐다.

경기도 농어민대상은 도가 지난 1994년, 관련 조례를 제정하여 고품질 쌀 생산, 과수·화훼, 수산, 임업 등 각 분야 최고 권위자에게 매년 수여한 상으로 열심히 일하는 농어업인이라면 한 번쯤 꿈꾸어 보는 경기도 농어업 분야 최고의 상으로 자리매김 했다.
수상자들은 오늘 10월 30일 도문화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행사장에서 농어민대상을 수상하게 된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