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날 기념, 장윤정 등 인기가수 이천온다
상태바
시민의 날 기념, 장윤정 등 인기가수 이천온다
  • 이천뉴스
  • 승인 2008.09.23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1일 이천시청 앞 야외특설무대서


FT아일랜드, 장윤정 등 인기가수 대거 출연


이천시민의 날을 앞두고 FT아일랜드, 장윤정, 쿨, VOS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대규모 야외음악행사가 열린다. 이천시는 오는 10월1일 오후 6시부터 이천시청 앞 특설무대에서 FT아일랜드, 장윤정, 쿨, VOS 등 인기가수가 총출동한 가운데 시민 1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개음악행사를 개최해 이천시민의 날을 기념한다.
제13회 이천시민의 날을 기념해 유치된 이 공개음악행사는 티브로드 기남방송이 주최하고, 이천시와 YTN스타가 주관하여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FT아일랜드, 장윤정, 쿨, VOS, 김정민, 서지영, 구준엽, 뜨거운감자, 2AM,2PM, 배틀, U-KISS, 이지수, 바나나걸, TGUS, 재수&노이스, TWOJI 등 유명가수와 그룹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제13회 이천시민의 날 행사는 오는 10월8일 이천종합운동장(부발 무촌리)에서 시민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식전공연행사와 2부 기념식, 3부 읍면동대항 체육행사로 나눠 치러진다.

특히, 격년제로 열리는 읍면동 대항 체육행사는 내년 5월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 개최를 앞두고 성공적 대회개최 분위기를 조성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축구, 게이트볼, 탁구, 육상 등 11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되며, 올해는 종전의 단체줄넘기 종목이 폐지되고 배드민턴과 단축마라톤 경기가 새로 편입됐다.

읍면동 대항전은 인구수를 기준으로 1ㆍ2부로 나누어 진행하며 ▲1부는 장호원, 부발읍, 신둔면, 대월면, 창전동, 증포동, 중리동 ▲2부는 백사면, 마장면, 호법면, 모가면, 설성면, 율면, 관고동이 속해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