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5대 이재영 이천경찰서장 취임
상태바
제55대 이재영 이천경찰서장 취임
  • 이석미 기자
  • 승인 2008.07.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받는 경찰, 일류경찰 될 것” 다짐
제55대 이천경찰서장으로 이재영(52) 총경이 취임했다.
이천경찰서는 15일 경찰서 4층 대강당에서 제55대 이재영 이천경찰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재영 서장은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이천경찰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면서 한편으로는 치안책임자로서 무거운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낀다”고 취임사를 전했다.이어 이 서장은 “경기 동부지역의 산업과 교통 요충지인 이천의 치안수요는 날로 급증하고 있어 우리의 힘과 노력이 더욱 요구되고 있다”며,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실천과제를 제안했다.

이 서장의 제안사항은 ▲법과 원칙이 존중되고 질서가 바로선 가운데 지역사회 안정을 확보하자 ▲친절하고 공정한 일처리를 통해 신뢰받는 경찰이 되자 ▲상호신뢰와 화합 단결하여 밝은 직장분위기를 만들어가자 ▲경찰관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 자기계발에 보다 힘쓰자 등의 내용이다.

이 서장은 또 “지역주민 한사람 한사람을 진정 주인으로 섬기며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경찰’이 될 것을 다짐하자”고 덧붙였다.이재영 서장은 1981년 간부후보 29기로 경찰에 입문, 대구광역지방경찰청 수사과장, 경기청1부 수사과장, 남양주 경찰서장, 용인 경찰서장, 경기청 홍보담당관 등을 역임했다.

한편 지난 14일 이임식을 가진 제54대 이강복 이천경찰서장은 운전면허시험관리단 관리과장으로 부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