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소속 이천사랑봉사단(단장 송옥란 시의원)은 지난12일 설봉산 설봉호수에서 어린이날 기념, 보트 체험 행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천사랑봉사단은 이천시 해병전우회(회장 문승진)가 개최한 어린이날 맞이 무료 보트 타기 행사에 도우미 봉사를 지원하여 긴 줄 만큼의 구슬땀을 흘리며 어린이의 즐거움을 응원하였다.
해마다 어린이날을 맞아 설봉호수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평소 바라만 보던 호수를 보트를 타고 직접 가까이서 수상 생태 등을 접할 수 있으며 때론 수면 위를 가로지르는 스릴과 흥미가 넘치는 친수 놀이인 이색 체험으로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이천사랑봉사단은 안전한 보트 체험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 및 승하선을 돌보며 어린이날 기념 후원 음료수와 물품을 나눠주며 어린이와 기쁨을 함께 했다.
송옥란 단장은 “이번 보트 체험 행사를 통해 동심을 닮은 맑고 푸르는 설봉산과 설봉호수를 중심으로 이천시 어린이의 기쁨과 즐거움이 담긴 꿈과 희망이 온통 무지개 빛으로 활짝 피어나 어린이가 행복한, 어린이 친화 도시 이천시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천사랑봉사단은 정이 넘치는 따뜻한 이천시를 위해 매마목(매달 마지막 목요일)에 정기적,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을 찾아 사랑을 전하는 봉사단체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