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자원봉사할인가맹점 백세인흑홍삼 건강을 더한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이천시자원봉사할인가맹점 백세인흑홍삼 건강을 더한 이웃사랑 실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1.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는 백세인흑홍삼이천점으로부터 기탁받은 건강식품 흑홍삼 20박스(110만원 상당)를 26일 신둔면 취약계층에 전달하였다. 

백세인흑홍삼이천점은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외롭게 지내는 이웃을 위한 건강식품을 꾸준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2022년 증포동, 대월면을 시작으로 지난해 중리동과 관고동에 온기와 건강을 더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김연희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언론 기사를 보면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면서 순차적으로 14개 읍면동 취약계층에게 고루 1회씩 전달되는 것이 목표라는 계획과 포부를 밝히며 “경기 불황으로 풍족하게 나누어 드리지 못하는 점이 이내 마음에 걸린다”며 “모쪼록 추운 날씨에도 건강하시길 소원한다”라고 말했다. 

이미선 센터장은 “백세인흑홍삼이천점은 지역을 위해 애쓰는 이천시우수자원봉사자의 감사함에 보답하기 위해 이천시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협약에 동참하며 나눔의 선순환에 앞장서고 있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기를 나눠주고 있는 백세인흑홍삼 이천점의 김연희 대표께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시민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온기 나눔”을 통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자원봉사의 가치를 인식하고 더 큰 변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