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관고동 새마을관고동남녀협의회 “청룡처럼 승천하는 새마을이 되겠다.”
상태바
이천 관고동 새마을관고동남녀협의회 “청룡처럼 승천하는 새마을이 되겠다.”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1.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진년 새해는 청룡의 해 인만큼 승천하는 용처럼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새마을관고동남녀협의가(이하‘새마을협의회) 되겠다.”2024년 새마을협의회 김원기 신임 회장이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난 10일 관고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새마을협의회의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여러 해 동안 고생한 전임 회장(이규남)과 총무(이은순)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이천시장 표창, 시의회 표창,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장 표창 등 표창장 수여, 신임 회장 인준식,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새마을관고동남녀협의회는 마을 도로변 예초활동, 쓰레기 줍기 등 환경 정화활동, 헌옷수거,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단체로, 현재 25여명의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신임 김원기 회장은 “최근 새마을관고동의 활동이 미비한 점이 있었다.”며 “새해를 맞아 회원들이 협동하여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흥미 관고동장은 “평소 지역주민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관내 단체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