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이천시니어클럽, 개관4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이천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이천시니어클럽, 개관4주년 기념식 개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12.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이천시니어클럽은 12월 15일 노인일자리 참여자 200여 명을 모시고 개관 4주년 기념식 및 2023년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색소폰 소리’ 팀의 힘찬 연주와 ‘초롱초롱 동요학교’의 독창과 중창으로 시작되었다. 어르신들은 공연 관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보이셨다.

이후 남다른 봉사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새로운 이천, 함께 여는 미래 실현을 위해 힘써오신 참여자, 수요처, 종사자에게 유공자의 노고를 기리는 표창 수여가 이어졌고, 모두와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지나온 한 해를 추억하기 위한 23년도 사업보고 영상 시청과 수기 발표를 통해 어르신들의 활기찬 일자리 참여 현장을 느낄 수 있었고, 모든 참여자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하게 되는 시간이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밝은 표정과 웃음으로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우리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고, 이천시니어클럽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다양한 참여 기회에 도전하실 수 있게 건강하시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천시니어클럽 김남규 관장은 “24년에도 우리 어르신들이 노인일자리를 통하여 지역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접수는 12.29일까지 진행되며, 이천시니어클럽,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또는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여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