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모가면 제11회 ‘작은사랑 나눔’ 후원, 소원선물을 전달
상태바
이천시 모가면 제11회 ‘작은사랑 나눔’ 후원, 소원선물을 전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11.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태영, 권혁관)는 지난 28일 관내 복지대상자 79가구에게 소원선물을 전달하는 행사인 제11회「작은사랑나눔」 행사를 모가면 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하였다.

올해로 11회째 개최되는 「작은사랑 나눔」행사는 모가면 관내 기업체, 기관·단체, 마을 주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2명의 후원자가 모여 총 1,9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는 김경희 이천시장, 모가면 기업인 협의회, 각 기관·단체장 등이 모여서 모금된 성금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후원 대상자에게 소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까지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경희 이천시장은“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와 많은 분들이 어려운 최근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가 마련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곳에 계신 후원자님들 덕분이기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지역사회를 따듯하게 만들어줄 나눔과 기부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이천시는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권혁관 민간위원장은 “경기가 어려워 나눔 행사에 필요한 성금이 모일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목표모금액을 훨씬 상회하는 성금이 모금되어 모든 후원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고,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계속 발로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모금된 성금 중 1,400만원으로 모가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에게는 소원선물을, 70세 이상 홀몸어르신에게는 난방비가 지원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