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재향군인회,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영예
상태바
이천시 재향군인회,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영예
  • 박진선
  • 승인 2023.11.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재향군인회(회장 이상욱)가 호국안보분야 대통령 단체 표창을 수상하고 지난 10월 25일 제71주년 향군의 날 행사와 함께 단체표창 전수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시장을 비롯하여 송석준 의원, 김하식 시의장, 염정림 동부보훈지청장, 조철훈 171여단장, 보훈단체장, 향군 및 여성회, 읍면동회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대통령 단체표창 전수식, 향군발전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축사, 축하케익 커팅, 향군가 제창 등 창설기념 및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거행하였다.

이천시 재향군인회는 1961년 창립되어 여성회, 청년단, 읍면동회 등 6,2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있는 전통있는 국가안보수호단체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축사를 통하여 “이천시재향군인회 회원들의 국가안보 수호에 대한 여러분들의 헌신과 숭고한 희생정신, 지역발전에 힘써주시는 여러분들의 봉사정신에 무한한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국가안보의 보루로서, 지난 71년간 쌓아올린 빛나는 명예와 전통을 더욱 계승 발전시켜 주실 것을 기대하며, 나라를 위해 공헌하신 여러분들이 존경받고 일상이 행복한 도시 이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