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집수리 봉사 성료
상태바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집수리 봉사 성료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9.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는 국제와이즈멘이천클럽(회장 염광식), 한국열관리시공협회이천시지회(회장 김병수), 이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승배)과 함께 추석명절을 앞두고 9월 한 달간 직접공사 3가구, 연계공사 1가구 등 총 4가구에 집수리(주거환경개선사업)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추석을 맞아 평소 집수리가 필요한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도배와 장판, 창호교체, 보일러, 싱크대, 수도배관 설치와 외벽 페인트, 지붕수리, 청소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졌으며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한 자원봉사자들이 각자의 역할을 맡으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한 국제와이즈멘이천클럽 염광식 회장은“회원들의 기술적인 재능을 집수리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서 뿌듯했고 보람된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다음 활동도 함께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미선 센터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하시는 국제와이즈멘이천클럽과 한국열관리시공협회이천시지회, 이천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의 자원봉사 참여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월 자원봉사활동 주제를 선정하여 지역공동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9월은“나눔”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와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