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국악과 POP & Rock 융합 일렉트로 국악 ‘누모리 쇼’
상태바
이천문화재단 국악과 POP & Rock 융합 일렉트로 국악 ‘누모리 쇼’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9.21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이 <누모리 쇼>를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진행한다.

<누모리 쇼>는 국악과 Pop & Rock을 융합한 일렉트로 국악 콘서트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새로운(nu) 장단(Mori)이라는 이름의 ’누모리‘는 미국 국립예술의 전당 J.F 케네디센터 콘서트 KBS1 국악한마당-누모리 쇼, jtbc 풍류대장, 2016 올해의 음반 수상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일렉트로 국악>의 선두주자이다.

jtbc 풍류대장의 인기 소리꾼 이아진, 구민지, 윤세연의 뛰어난 가창력과 누모리의 압도적인 연주력을 바탕으로 사물놀이와 록, 판소리와 블루스, 정가와 뉴에이지, 민요와 팝 등 다양한 주제와 새로운 스타일의 편곡으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국악의 흥겨움과 대중음악의 친근함을 조화롭게 아울러 아울러 다양한 스토리와 감성을 표현하는 누모리는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노래와 이전에 없었던 새롭고 파격적인 작/편곡 스타일, 압도적인 가창력과 연주력을 자랑하는 작품들을 <누모리 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재)이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은 “이천국제음악제 기간 중 클래식과 탱고, 재즈에 이은 국악을 베이스로 한 누모리 쇼까지 다양한 보다 장르와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공연예매는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s://tickets.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료는 전석 1만원이며 공연 문의는 이천문화재단 031-636-220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