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7월 마티네콘서트 _ 이응광의 음악공방 1st
상태바
이천문화재단, 7월 마티네콘서트 _ 이응광의 음악공방 1st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7.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문화재단은 7월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첫 번째 공방으로 ‘기타그룹 피에스타(GuitarGroupFiesta)’의 공연을 7월 26일(수)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마티네콘서트는 이천문화재단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무대 위에서 관객과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하우스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들에게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브런치가 제공된다.

첫 번째 음악공방인 7월 마티네 콘서트는 기타그룹 피에스타가 함께한다.

정교하고 다양한 화성과 복잡한 리듬이 담긴 현대기타음악을 완성도 높은 연주로 발굴해 온 이들의 활동은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다.

Fiesta(축제)와 같은 화려함 속에서 탁월한 기량으로 각자의 개성을 조화롭고 유연하게 조절하는 이들의 연주는, 고전적인 음악형식에서부터 대중적이거나 또는 실험적인 현대음악에 이르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각자 솔리스트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4인의 기타리스트가 모여 한 호흡으로, 또 각자의 색깔을 조화롭게

이어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영화<건축학개론>, <카트>, <슬로우 비디오> 등의 OST 등 다양한 작업에 참여한 김진택, ‘한국기타협회콩쿨, 도쿄국제기타콩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타리스트 고의석, 앙상블 ’낭만음악대‘를 결성해 서울문화재단의 우수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김현규, 파리 에꼴노르말음악원을 졸업한 떠오르는 신예 곽진규 까지 네 대의 클래식 기타가 꾸미는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음악부터 클라리스 아사드, 보케리니에 이르기까지 화려하고 입체적인 무대가 될 이천문화재단 7월 마티네콘서트의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