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다산고 봉사동아리 관고동 기관사회단체가 응원합니다.
상태바
이천시 다산고 봉사동아리 관고동 기관사회단체가 응원합니다.
  • 이천뉴스
  • 승인 2023.07.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관고동주민자치평생학습센터는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청춘들의 열 가지 기록 「청춘열기 응원프로젝트」로 관고동 기관사회단체와 기업이 함께 다산고등학교 봉사동아리학생 24명의 꿈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관고동에서는 지난 5월부터 사전 기획하여 다산고 봉사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버킷리스트 10가지 기록을 받아 관고동 소재 기관사회단체가 버킷리스트 중 1개의 소원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관고동 주민자치회, 통장단협의회, 바르기살기협의회, 관내 기업체 유코 브릭스 등이 참여하여 학생들 한명 한명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다산고등학교 봉사동아리 24명을 지도하는 이현영 선생님은 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그동안의 활동을 학교 후문에서 마을 밑까지 환경정화활동, 어르신 건강체크활동, 안마 및 산보, 말벗 해드리기 등 공유하였고 학생들의 지속적인 봉사를 통해 나에서 우리로 성장하는 기회로 사회적 리더로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교상 다산고등학교 교장은 봉사활동에 열심히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이번 행사로 나를 돌아보는 소중한 인생의 한 컷이 되었다며 봉사활동에 의미를 더해주신 관고동 청춘열기 프로젝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한미연 관고동장은 청춘열기 응원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의 편지를 받고 가슴 뭉클해지는 감동을 경험하였다며 학생들은 본인이 받은 선행의 가치를 꼭 다른 사람에게 다시 베풀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감사의 편지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받았다며 다산고 봉사동아리 학생들과 관고동 사회기관단체 및 기업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