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호법면, 새해 첫 이장회의 통해 호법의 비전과 목표 제시
상태바
이천 호법면, 새해 첫 이장회의 통해 호법의 비전과 목표 제시
  • 박진선
  • 승인 2022.01.10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법면행정복지센터(호법면장 이태희)는 7일 개최된 이장회의를 통해 2022년도 호법면의 비전과 목표를 호법면이장단과 공유하였다.

이태희 호법면장은 이날 발표를 통해 『사람과 자연이 함께 살아 숨쉬는 호법』을 호법의 비전으로 제시하고 “우리 호법면은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깨끗하고 풍요로운 공동체를 지향한다.”며 비전이 지닌 의미를 설명하였다.

또한 ▶면중심지 허브화 및 공동체 활성화▶동서남북 살(쌀)맛나는 풍요로운 자족도시▶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테마파크 조성▶소외된 사람이 없는 더불어 잘사는 사회▶내가 지키고 보전해야할 클린 호법 등 다섯 가지 핵심목표를 제시하였다.

이어서 목표달성을 위한 세부계획으로 신청사 개청과 함께 주민의 행복과 편익증대에 초점을 맞춘 행복민원실 조성, 농축산분야에 대한 각종 지원 정책, 10개 구간에 이르는 면내 도로개설 계획, 호법의 숲 집중 조성계획 및 중장기계획으로 추진 중인 캠핑장 조성사업 등을 중점 설명하였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유산3리 박영운 이장은 “호법면에서 어떤 목표로 어떤 사업을 추진하는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 유익한 자리였으며, 이장으로서 면정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태희 호법면장은 “각 마을의 대표이신 이장님들과 호법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함으로써 계획한 사업들이 더욱 원만히 추진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면에서 추진 예정인 주요사업계획에 대해 이장님들과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사업의 완성도 및 주민 만족도를 높여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