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관고사랑방 출동대.....겨울나기 이불지원
상태바
이천, 관고사랑방 출동대.....겨울나기 이불지원
  • 이천뉴스
  • 승인 2021.11.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재덕, 김종원)에서는 2021년 특화사업인 “관고사랑방 출동대” 사업의 일환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 8명에게 겨울나기 이불지원을 11월 25일에 실시했다.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 한 해 동안 80세 이상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생일달에 직접 찾아뵙고 생신 축하 인사와 생일케이크, 미역국 등의 생신상을 지원하여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돌봄 사각지대에 놓일 수 있는 저소득 홀로 사시는 어르신을 돌보는 일에 주력해왔다. 이번에도 고령의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실 수 있도록 이불지원 사업을 실시한 것이다.

이불을 지원 받으신 어르신마다 날씨가 추워져 마음까지 움츠러들어 있었는데,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고 이렇게 이불을 지원해 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종원 위원장은 이번 이불지원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취약한 우리 이웃들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노재덕 관고동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추운 날씨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는 취약계층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우리 관고동이 더불어 살기 좋은 행복한 마을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