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 경기도자원봉사지원센터 ‘김장 지원 사업’공모 선정
상태바
이천시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 경기도자원봉사지원센터 ‘김장 지원 사업’공모 선정
  • 박진선
  • 승인 2021.10.3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단장 김수자)은 지난 18일 경기도자원봉사지원센터에서 실시 한 ‘2021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2차 지원사업’공모에 선정되어 사업비 5백만 원을 확보하였다.

해당 사업비는 오는 11월 16일 부터 이틀간 추진 예정인‘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행사의 재원으로 활용하여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70가구에게 김장김치를 가가호호 방문하면서 안부 인사와 함께 전달 할 예정이다.

정일구 설성면장은“코로나19로 후원금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설성면 관내 농가의 농산물을 사용하여 지역 농가 수입증대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자 단장은 “추운 날씨에 어렵게 지내는 지역 주민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작은사랑나눔봉사단에서는 공모사업 등 사업비 확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설성면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작은사랑나눔봉사단은 2008년 부터 홀몸 어르신, 저소득층, 취약계층 등 에게 밑반찬 지원, 명절음식·복날음식·자장면 나눔 행사나 김장김치 등 자원봉사를 묵묵하게 성실히 수행하여 행복마을 설성 만들기에 적극 앞장 서고 있어 앞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