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인생사진 촬영소” 추진
상태바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인생사진 촬영소” 추진
  • 이천뉴스
  • 승인 2021.10.06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허원행)는 지난 9.30(목)부터 10. 1(금) 이틀에 걸쳐, 2021년 특화사업 ‘인생사진 촬영소’를 추진하였다.

인생사진 촬영소 사업은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저소득계층 어르신에게 장수사진과, 아름다운 노년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인생사진을 제작하여 선물해 드리는 사업으로 85세이상 저소득계층 어르신 13명을 대상으로 추진하였다.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인생사진 촬영을 위해, 율면의 포토존 3개소(소뚝도랑길, 청미천변, 신추저수지)를 사전 선정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간대별로 사업대상자를 3개팀으로 나누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처히 준수하며 진행하였다.

이날 사진을 촬영한 독거 어르신 서○○은 “혼자 거주하며 장수사진 준비를 못해 걱정이었는데 큰 걱정을 덜었고, 멋진 인생사진도 촬영해 주어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사업을 추진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어르신들의 사진을 촬영한 신둔면 소재 심다스튜디오 이주경 대표는,“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인생사진 촬영기간 동안,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진심을 담은 사진을 전달해 드릴 마음에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영일 율면장(공공공동위원장)과 허원행 민간공동위원장은“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사진을 선물해 드리게 되어 매우 보람되었고, 사진처럼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행복한 율면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며 사업 추진의 소감을 전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