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호법면 새마을협의회 공동체활동, 지역 화훼농가와 함께 ‘소비촉진 캠페인’
상태바
이천 호법면 새마을협의회 공동체활동, 지역 화훼농가와 함께 ‘소비촉진 캠페인’
  • 박진선
  • 승인 2021.04.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이호환) 공동체는 이천YMCA 나눔플렛폼에서 꽃 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이천시 화훼농가를 위한 꽃 소비 촉진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봄을 맞아 생생한 꽃 모종 400여개를 이천시민들이 자주 찾는 지역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에 기부하여, 이곳을 찾는 시민들에게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화단을 조성하도록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시 지역사회 기관단체장들로 YMCA 박노희 사무총장, 사회복지사협의회 정신화 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석 사무국장, 지역자활센터 김종용 센터장이 함께 참석하여 뜻을 함께 했다.

이번 나눔 캠페인을 후원한 문인자 호법면 새마을협의회 부녀총회장은 “이웃들과 꽃을 나누며 힘든 시기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호법면 새마을협의회는 이천시 행복마을공동체 만들기 사업에서 ‘엄마가간다’ 공동체로 매년 사랑의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장, 다문화축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하고 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