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청소년창작뮤지컬 ‘자체발광’ 영상시사회 및 평가회 성료
상태바
온택트 청소년창작뮤지컬 ‘자체발광’ 영상시사회 및 평가회 성료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0.10.3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2020년 온택트 청소년 창작뮤지컬 ‘자체발광’ 이 지난 10. 31.(토) 영상 시사회 및 평가회를 끝으로 성료되었다.

영상 시사회 및 평가회는 코로나19 1단계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참여청소년과 학부모를 모시고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뮤지컬 ‘자체발광’은 코로나19 시대를 살고 있는 청소년의 모습과 작은 것들에 대한 가치와 소중함을 깨닫는 창작뮤지컬 활동으로 7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간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진행 되었다.

이번 창작뮤지컬 활동이 청소년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코로나시대로 인한 우울감과 상실감을 해소할 수 있어 좋았다는 반응이다.

참여청소년 금윤지(설봉초등학교 4학년)은 자신감이 향상되었고 또래 청소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라고 참여소감을 밝혔으며 평가회에 참여한 김다현 어머님은 “영상을 보면서 눈이 났다. 코로나시대를 살고 있는 청소년들이 모두 힘을 냈으면 좋겠다.” 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매년 창작뮤지컬 활동을 진행하여 다수의 청소년이 꿈과 재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