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복지관 설 명절 윷놀이 경연대회, 밴드 공연 등 다채
상태바
이천시장애인복지관 설 명절 윷놀이 경연대회, 밴드 공연 등 다채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0.01.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동준스님)은 1월 21일 설날을 맞이하여 명절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장애인 약 150명을 대상으로 1부 윷놀이 경연대회와 전통놀이체험, 2부 행복한 밥상(무료 식사), 3부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1부 윷놀이 경연대회에는 14팀이 참여하여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고, 1등부터 3등까지 상품을 제공하여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다. 이와 함께 딱지치기, 떡 만들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부스가 운영되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2부 행복한 밥상(무료 식사)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으로 제공할 수 있었다. 국민연금공단 이천여주지사에서 온누리 상품권 60만 원, 증포설렁탕에서 만두 100인분 후원을 통해 떡만둣국, 소고기 스테이크 등을 제공하여 풍성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었다.

3부 밴드 공연은 이용자 욕구를 조사하여 공연팀을 섭외하여 화려하고 즐거운 밴드 공연이 펼쳐져 흥미와 재미를 더할 수 있었다.

더불어 이번 설날 명절 행사에도 지역사회 단체의 따뜻한 관심 속에 진행될 수 있었다.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떡국 떡 100kg과 귤 10박스, 원조떡집은 떡국 떡 100인분을 후원해주었다. 이와 함께, 씨제이헬스케어에서 11명의 자원봉사자가 행사에 참여하여 따뜻한 사회를 위한 동행에 동참해주었다.

앞으로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 행사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