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모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작은사랑나눔, 소원선물 전달
상태바
이천 모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작은사랑나눔, 소원선물 전달
  • 진영봉
  • 승인 2019.12.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용근, 민간위원장 최현묵)는 지난 12월19일 모가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위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후원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가면「작은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7회째를 맞이한 「작은사랑나눔」사업은 연말연시에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모가면주민자치위원회, 발전협의회의 뒤를 이어 올해는 모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지역주민 및 관내 기업체들의 사랑 나눔 실천으로 조성 된 성금 1천만원과 SK하이닉스에서 기탁한 지역화폐 900만원 등 총 1,900만원의 재원으로 관내 어려운 138명의 이웃들에게 소원물품을 구입하였으며 각 마을 사회복지장들이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용근 모가면장은 “작년보다 더 많은 모금액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기뻐할 수 있게 되어 흐뭇하다. 모금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이 행사를 위해 활동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사회복지장님들, 그리고 후원자분들 덕분에 우리사회 기부문화가 전년보다 더 확산되었다. 주민들의 이웃과 행복을 함께 하겠다는 인식과 다양한 노력들이 우리 사회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변화시키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최현묵 위원장은 “모가면에는 보이지 않는 기부천사들이 많은 것 같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꼈으며, 오늘 선물을 받으신 모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