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행복한 동행이 있어 따뜻한 이천
상태바
연말연시 행복한 동행이 있어 따뜻한 이천
  • 진영봉
  • 승인 2019.12.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행복한 동행을 통한 나눔으로 더욱 따뜻한 도시가 되어 가고 있다.

19일에는 동원대학교 CEO 과정 총원우회(회장 정홍전)에서 300만원과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 사회봉사단(지사장 채기묵)에서 세탁기 13대(700만원 상당)을 이천시에 기탁해왔다.

동원대학교 CEO 과정 총원우회는 지난 6월 학교 내에서 개최한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300만원을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왔으며, 매년 CEO 과정 기수별 회원들은 이천시에 꾸준한 기부를 해주고 있다.

CEO 과정은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에 개설된 최고경영자 교육과정으로 지역 내 소상공인, 기업인 등 각 분야의 대표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 사회봉사단(이하 봉사단)에서는 1년 동안 러브펀드라는 이름으로 직원들이 급여일에 자발적으로 기부한 성금을 모아 이천시 저소득층을 위한 세탁기 13대를 기탁해줌으로써, 실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나 고가(高價)로 인해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큰 부담을 덜어주게 되었다.

봉사단은 30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 및 축제 시 미아방지용 팔찌를 제공하는 등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