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자원봉사센터,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사랑愛집고치기
상태바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사랑愛집고치기
  • 김석규 기자
  • 승인 2016.06.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영남)은 6월 13일부터 27일까지 삼성전자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사업인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사랑 愛 집고치기사업을 마교리에 거주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재)영남향우회, 이천복하 라이온스클럽,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 회원님들과 개인봉사자들이 도배, 장판교체, 화장실신축, 정화조 배관, 페인트, 싱크대설치, 전등교체, 컨테이너 방수 공사 등 해당 가정에서 필요한 부분을 수리해드렸다.

집수리 대상자는 “6월 3일 발생한 화재로 인해 거주건물이 모두 타버려서 살 길이 막막했는데 여러 봉사단체와 이천시에서 이렇게 수리해주셔서 삶의 터전을 되찾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고하며, 바쁜 일정 중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이천시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이천시청 서비스연계팀과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사업이 갑작스런 화재로 삶의 희망을 잃었던 가정에 작지만 기쁨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수고해주신 봉사단체 회장님, 회원님들과 이천시장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꾸준히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희망의 꽃을 피우는 가교 역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밝혔다.
김석규 기자
김석규 기자
music2000@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