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주)KR산업 노조, 희망나눔사업 성금
상태바
따뜻한 (주)KR산업 노조, 희망나눔사업 성금
  • 이천뉴스
  • 승인 2013.11.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부발읍 아미리 소재 (주)KR산업 노동조합(위원장 구우천)과 이천시 복지정책과 무한돌봄팀이 협력해 ‘따뜻한 노조, 희망나눔사업’을 펼친다. (주)KR산업 노동조합은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앞서 20일 희망나눔기금 200만원을 형편이 어려운 주민 5명에게 전달했다.

자녀가 중증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김00씨와 이00씨, 그리고 비닐하우스에서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정00씨와 노부부 최00씨 등에게 각각 희망나눔기금 50만원씩이 전해졌다. (주)KR산업 노동조합은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기금 전달에 앞서 대상자 선별을 위해 현장 확인도 챙기고 있다.

구 위원장은 “(주)KR산업 노동조합은 조합원들의 권익과 근로환경 개선 노력 뿐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우리 조합원처럼 생각하고 있다.”면서, “시작은 미비하고 작지만 앞으로는 노사와 함께 더 큰 희망나눔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조병돈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준 KR산업 노동조합과 조합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성금이 수혜자 모두에게는 큰 보탬이 되어 삶의 활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KR산업 노동조합과 이천시가 공동으로 펼쳐 나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주)KR산업 노동조합은 이번 뿐 아니라 지난해에도 노동조합 창립 기념을 맞아 어려운 지역 주민에게 희망나눔기금 200만원과 사랑나눔 쌀 240kg을 전달한바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