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봄남부네트워크, 이웃사랑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상태바
무한돌봄남부네트워크, 이웃사랑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 이천뉴스
  • 승인 2013.06.0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무한돌봄남부네트워크팀은 지난 5월 30일 장호원읍 지역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장호원점(대표 조광익)에서 매월 후원하고 있는 케익을 지원받아 장호원농협 고향주부모임회(회장 변점순)와 함께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사랑을 함께 나눴다.

올초 이천시무한돌봄 남부네트워크팀은 지역내 위치한 파리바게트 장호원점을 방문하여 무한돌봄사업에 대해 설명하였고, 이에 파리바게트 장호원점에서는 흔쾌히 지역복지자원으로 등록 후에 지역에 있는 외롭고 소외된 75세 이상 어르신 60가구를 선정하여 매월 생일대상자 5인에게 생일케익을 선물하고 있다.

외로운 독거노인들에게 관심과 사랑으로 존중하며 인정해 주는 정서적 지지를 위해 지역내 봉사단체인 농협 고향주부모임회와 함께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문안인사와 생일케익을 전달하고 함께 생일노래를 불러 드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고향주부모임회는 2011년 이천시와 무한돌봄 협약체결후 지역내 소외되고 열악한 환경에 처한 가정에게 집안 청소, 빨래, 정리정돈 등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천진하게 환하게 웃으시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따스한 이웃사랑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아름다운 동행이 되었다.

파리바게트 대표와 장호원농협고향주부모임은 지역을 위해 작은 것이나마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오히려 감사하다며 겸손함을 전하였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