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운 이영순 이천시의용소방연합회장 취임
상태바
김용운 이영순 이천시의용소방연합회장 취임
  • 이천뉴스
  • 승인 2012.01.3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운 이천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과 이영순 이천시여성의용소방연합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천소방서는 31일 이천시 남 · 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 ·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 · 취임식에는 배덕곤 소방서장을 비롯한 이범관 국회의원, 김인영 이천시의회 의장 등 기관 · 단체장 및 소방공무원, 의용(여성)소방대원, 가족, 소방관계자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근종 · 박우순 연합회장의 이임식과 김용운 · 이영순 신임 남 · 여 연합회장의 취임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봉근종 전임회장은 2010년 1월부터 2년동안 이천지역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으로 재직하면서 지역의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와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이천소방서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여 받았으며, 이임사에서 이천시민에게 좀 더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지 못한 점을 매우 아쉬워하며, 시민으로 돌아가서도 소방행정 발전 및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이천의용소방대장을 엮임하다 연합회장에 취임하는 김용운 신임회장은 1984년 이천소방서 의용소방대에 임용되어 각종 화재현장 및 수해지역 등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소방행정 발전에 공헌하였으며, 이천의용소방대 간부 및 대장으로 재임하면서 매사에 빈틈없는 일처리 및 모든 일에 솔선수범으로 대원들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아 금번에 이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으며, 취임사에서 각종 사고와 화재로부터 이천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화재예방홍보 및 대민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이천시에 헌신하는 것은 물론 참다운 소방상 확립을 위해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간 교량적 역할로 소방행정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이천소방서 의용소방대는 관내 남 · 여 15개대 470명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및 각종 사고현장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다니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