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시무식 통해 공직자 새해설계 포부 발표
상태바
이천시 시무식 통해 공직자 새해설계 포부 발표
  • 이천뉴스
  • 승인 2012.01.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명의 직원들이 각자의 새해설계 및 다짐 밝혀
이천시는 2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2년 시무식을 겸한 임진년 공직자 새해설계 및 포부 발표회를 갖고 16명의 직원들로부터 새해설계와 포부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시가 새해를 맞아 공직자의 창의적인 마인드를 도출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다짐의 기회로 삼고자 마련하였다.

“모든 상황에서 긍정과 역지사지의 자세로 올 한 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민원봉사과장 박회자)”, “해결이 되든지 안 되든지 시청을 방문한 민원인 모두가 웃으며 돌아갈 수 있는 행정을 펼치겠습니다(교통행정과 이송우)”, “완벽한 컴퓨터 유지보수를 통해 직원들의 몸과 머리를 편하게 해 드리겠습니다(예산공보담당관실 김홍진)”, “가족들과 시간을 좀 더 가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환경보호과 김형훈)”, “구체적인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해서 꾸준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습니다(건축과 최상숙)” 등 소속 직원들의 새해 설계 및 포부 발표가 이어졌고, 참석자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이들의 다짐을 격려해 주었다.

발표에서는 자신의 업무와 관련된 내용 외에도 소홀했던 가족에 대한 반성과 새해를 맞는 자신과의 약속, 본인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 지난해의 반성과 올 한해의 목표 등 임진년 이천시와 개인의 발전을 위한 계획과 다짐들을 발표했으며, 특히 자작시와 노래로 새해포부를 발표하여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조병돈 시장은 공직자들의 새해포부 발표가 끝난 후 인사말을 통해 “지난 2011년은 참으로 다사다난한 한 해 였다”며, “용기와 희망, 비상의 상징인 용처럼 올 한해도 모두가 함께 소통하며 화합하는 역동적인 이천시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