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울의 얼굴』『대한민국의 미래』
icon 미라클
icon 2008-10-14 12:43:51  |   icon 조회: 9787
첨부파일 : -
재개발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부동산 투자 상품의 블루칩으로 각광받으면서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조차 익숙해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또한 그 중요성을 인식하지 않은 채 시장의 흐름만을 따라서 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언론은 크나큰 인기를 끌었던 재개발·뉴타운 투자의 허와 실에 대해 논하고 투자에 주의를 요할 것을 집중적으로 보도하였다. 아무리 재개발 뉴타운 투자가 수익률이 떨어지고 너무나 오른 시세에 위험성이 내포되어 있다 하더라도 가용 자금이 얼마되지 않는 일반 서민들에게는 재개발 뉴타운 투자만이 안정된 실수요적 측면으로 내집마련과 재테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길이기에 관심을 두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럼 재개발 투자로서 안정된 내집마련과 장기적 투자 수익까지 가져다 줄 투자 지역은 어디가 있을까 ?
서울의 낙후한 저밀도 지역이었던 용산구 후암동일대가 강북 개발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
용산민족공원과 남산을 곁에 둔 천혜의 자연환경, 서울역 민자역사의 인천국제공항철도 개통, 인근 서계동과청파동 일대의 재정비촉진지구 지정 추진, 국제업무지구 등 용산 일대의 전반적인 지각변동, 유턴프로젝트상 고급주거지로의 개발의지, 도심과 부도심을 간편하게 넘나들며 KTX·인천공항철도·경의선·신분당선이 만나는 교통의 요지라는 점등 전형적인 명당에 개발의 힘이 보내졌다는게 그 이유다.

용산구 후암동일대는 1·4호선 서울역과 4호선 숙대입구역, 1호선 남영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숙대입구역과 남영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서울시내 곳곳으로 이동하기 좋으며, 민자개발을 끝 마친 서울역(KTX)이 직선거리 500m거리에, 용산역이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리하다. 후암동일대는 서울의 중심 용산구에 위치하여,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후암동길을 따라 서울역 및시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한강대교와 반포대교를 통해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또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의 동·서·남·북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다.후암동일대 녹지축은 동측으로는 남산, 남측으로는 용산민족공원과 한강이, 서측으로는 효창공원이 십자축을 이루고 있으며, 동측에 있는 남산의 경우 서울시의 허파로 대규모 나무가 서식하는 등 맑은 공기를 제공하고, 남측의 용산민족공원 예정지는 뉴욕 센트럴파크에 버금가는 녹지공간으로 계획되어 있어, 미래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장하고 있다.후암동은 서울시의 중심으로 각종 생활·편의·문화시설들을 이용하기 좋은 위치에 입지해 있다.서울역 콘코스, 롯데마트, 이마트, 재래시장등이 인근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파크 백화점, 용산 전자랜드, 이태원 관광특구 등을 통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또한 순천향대학병원, 중앙대학병원이 차량 10분이내의 거리에 있어 편리하게 의료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주거선호 요건을 가진 후암동은 향후 각광받는 주거지로 손 꼽힐 것이다.

서울시 뉴타운,재개발 / 수도권 소액투자
자료제공 및 시세문의 : 02-6677-4636 / 010-9112-4636
2008-10-14 12:43:51
221.148.90.2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