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관 국회의원 지역 현안 주민 간담회 가져
상태바
이범관 국회의원 지역 현안 주민 간담회 가져
  • 이천뉴스
  • 승인 2008.07.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전사 이전 대책, 자원회수시설 설치에 따른 지원사업
이범관 의원은 변호사 출신 보좌관을 대동하고 지난 2일, 이천의 마장면과 호법면을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지고 주민들의 숙원사업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마장면사무소에서 ‘특전사 이전 대책위원회’위원들과 시청관계자를 대면한 이 의원은 군부대 이전에 따른 주민들의 지원사업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호법면사무소에서도 주민대표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동부권 광역자원회수시설 설치사업에 따른 주민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주민지원 사업에 대한 추진 현황을 검토했다. 이 자리에는 이범관 의원을 비롯하여 이천시의회 박순자 의원, 이현호 의원 등도 참석했다.

간담회를 마치고 이 의원은, “군부대 이전에 따른 주민들의 불편과 애로사항을 충분히 이해한다. 지원대책을 국방부와 토지공사, 이천시와 협력하여 주민들의 요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법적문제의 해결과 행정적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그리고 “자원회수시설 설치 시 주민들에게 약속한 도로망 확충 등 확정된 사업들의 이행상태가 지지부진한데 대하여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사업들이 신속하게 매듭지어 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말했다.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과 발전을 위해 국회와 지역을 오가며 지역 챙기기에 나서는 이범관 의원의 행보에 이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된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