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최고의 음식을 찾아라”
상태바
고속도로 휴게소 “최고의 음식을 찾아라”
  • 양동민 기자
  • 승인 2008.06.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이천휴게소서 맛자랑 경연대회 개최
“경기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최고의 음식을 찾아라”
한국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는 지난 17일 오전 10시부터 중부고속도로 이천(하남방향)휴게소에서 ‘제7회 휴게소 맛자랑 경연대회’를 가졌다.

휴게소 맛자랑 대회는 맛있고 질 좋은 휴게소별 대표 음식을 개발해 고속도로 이용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문가들이 맛과 지역특성 반영 여부, 가격, 창작성 등을 평가해 선정된 음식을 이용객들에게 판매한다.

이번 맛 자랑 대회 출전 품목은 밥류, 면류, 탕류 등 실제 휴게소에서 판매 가능한 식품으로, 이천관내 3개 휴게소에서도 ‘이탈리아 정통 씬 피자’(덕평), ‘이천명품삼합 가마솥 이천쌀밥정식’(덕평), 이천쌀떡구이정식(이천하행), 즉석해물떡볶이(이천상행), 냉열무국수(이천상행) 등 5가지 출품 음식을 선보였으며, 모두 15개 휴게소에서 26가지 음식이 출품돼 우열을 가렸다.

이날 같은 장소에서 길 교통 사진전과 남미음악 공연, 마술쇼, 고객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였으며, 맛자랑 대회에선 하남 만남의광장휴게소(대전방향)에서 출품한 ‘웰빙부추잣국수’가 대상을,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의 ‘순두부청국장’이 최우수상,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서울 방향)의 ‘콩나물굴해장국’이 우수상을 각각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