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2월 29일 오픈, 성황리 분양중
상태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2월 29일 오픈, 성황리 분양중
  • 이천뉴스
  • 승인 2024.03.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뜨거운 관심속에 분양 진행중이다. 29일 기준 약 800여명이 집객되었다.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방문객들을 위한 경품추첨행사도 진행된다.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들어서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A/B/C)로 구성되며 최고 49층이다. 이 단지가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주요인은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GTX-D노선 연장 계획안으로 인천공항과 김포 장기에서 각각 시작된 노선이 분기점인 부천 대장에서 만나 삼성까지 이어지고 다시 이곳에서 팔당 종점과 모란, 이천을 지나는 원주 종점으로 갈라지며 최종적으로 Y자 형태가 2개 붙은 모양으로 완성된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공급되는 이천 지역은 이천역과 부발역이 GTX-D노선에 포함되며 이번 발표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상황이다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GTX-D 노선 연장 계획안에 따르면 인천공항과 김포 장기에서 각각 시작된 노선이 분기점인 부천 대장에서 만나 삼성까지 이어지고 다시 이곳에서 팔당 종점과 모란, 이천을 지나는 원주 종점으로 갈라지며 최종적으로 Y자 형태가 2개 붙은 모양으로 완성된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공급되는 이천 지역은 이천역과 부발역이 GTX-D노선에 포함되며 이번 발표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상황이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안흥초, 이천중 등 도보권으로 통학 가능한 학군이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고 청소년문화센터(예정), 시립도서관 등 교육 및 문화 인프라가 풍부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인 이천 청소년문화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실을 비롯해 디지털교육실, 실습실, 스터디룸 등으로 꾸려져 지역인재육성과 청년창업지원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건강정원, 테라스가든 등 휴식공간까지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워라밸’ 실현을 돕는다. 인근에 중리천, 안흥유원지, 수변공원, 이천온천공원 등이 위치해 편리한 도심 인프라와 녹지의 힐링라이프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한편,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분양 정보는 대표번호로 유선상담과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