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상태바
이천문화재단,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2.2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은 2024년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세 번째 공방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공연을 3월 28일(목)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2024년 이천문화재단 이응광의 음악공방 세 번째 마티네콘서트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은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려한 외모와 중저음의 농염한 보이스로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노래까지 모든 장르를 오가며 객석을 압도하는 뮤지션이다. 다양한 공연과 세계적인 거장 리 릿나워, 나단 이스트, 존 비슬리, 멜빈 데이비스 등 최정상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통해 음악애호가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또한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문화예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세 번째 공방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