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이천시연합회, 농업발전과 농업경쟁력 확보
상태바
한국농촌지도자 이천시연합회, 농업발전과 농업경쟁력 확보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1.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촌지도자 이천시연합회(대표 오광석)는 30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대․제1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  

17대 이어 18대에도 오광석 연합회장이 취임하면서 18대 임원진은 다시 한번 농촌지도자 회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이천시 농업발전과 농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연시총회는 17대에 수고하신 연합회 임원진 및 읍면동회 회장님 공로장 수여와 18대 취임하시는 임원진 및 읍면동회 회장님들의 임명장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18대 회장단은 이천시연합회가 원활하고 활기차게 운영되기 위하여 2024년 연간 추진계획을 수립하였으며 이천시로컬푸드직매장 주변 환경정화활동도 실시하였다.   

오광석 회장은 “이천시 농촌지도자회의 조직강화 및 활성화를 위해 신규회원 확보 및 지역농업 발전을 위한 역량강화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또한 농업․농촌 탄소중립 실천 및 봉사활동도 더욱 확대하여 이천시의 중심이 되는 농업인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희동 농업기술센터소장은“농촌지도자회는 이천시 농업발전을 위해 항상 앞장서고 지역내 봉사정신에 귀감이 되는 단체이다. 18대 새롭게 시작하는 임원진들이 더욱 역량을 발휘하여 더욱 발전하는 농촌지도자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