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모가면 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마켓 방문
상태바
김경희 이천시장, 모가면 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마켓 방문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12.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2일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마켓에 방문해 관내 기업행사에 동참하고 관계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이날 김 시장이 방문한 모가면 신갈리에 위치한 시몬스테라스는 2018년에 준공된 부지면적 47,464㎡(14,383평) 규모의 침대복합문화공간으로, 매트리스 생산은 물론 침대박물관 및 판매장과 휴게공간 등을 갖추어 침대와 관련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겨울에는 야외에 조성된 아름다운 초대형트리와 전구장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천의 대표명소이다.

이번 시몬스테라스의 크리스마스마켓은 기업의 ESG경영의 일환으로 처음 개최되는 연말행사로 이천지역의 딸기 농가 및 소상공인과 더불어 각종 소품 판매장, 캐리커쳐부스, 타로부스 등이 펼쳐지며 12월 1~3일, 12월 8~10일 총 6일간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되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4시, 오후 6시에 팝페라 공연도 개최되어 크리스마스 시즌의 방문객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 시장은 “이천시에 자리한 제조기업이 지역 일자리 창출은 물론 창의적인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지역주민과의 상생은 물론 관광명소로 까지 자리매김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기업이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이와 관련한 지원방안 모색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