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힘내라 소기업 소상공인’ 연다
상태바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힘내라 소기업 소상공인’ 연다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11.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5일 설운도 박일준 등 인기가수 공연과 지역상품 홍보캠페인

코로나19와 반도체 경기 추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시 3만여 소상공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한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한마당이 열린다. 사단법인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회장 이병덕)는 오는 12월15일 오후 3시부터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힘내라 소기업 소상공인’ 공연을 펼친다.

(사)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에서는 이천시 소상공인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설운도, 박일준, 김연숙, 이진관, 현숙 등의 가수들을 초청해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공연을 연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미디언 이용식의 사회로 진행되며 참가한 이천시민과 소상공인들에게는 지역특산물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천지역 특산물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에게 이천쌀막걸리와 동경기인삼 제품, 이담제과 빵 등을 전달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천시민이나 소상공인들은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한 이병덕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회장은 “코로나19와 반도체 경기가 추락하면서 이천지역 경기가 침체를 거듭하고 있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날로 가중되고 있다”며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 인기가수를 초청해 공연을 펼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