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주사랑교회 사랑의 백미 나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 중
상태바
이천주사랑교회 사랑의 백미 나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 중
  • 이천뉴스
  • 승인 2023.11.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송정동에 위치한 대한예수교 장로회 소속 이천주사랑교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지난 11월 6일 증포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Kg 50포를 기탁했다.

이번 백미는 이천주사랑교회의 전 성도들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모은 것으로, 이천시 증포동, 창전동, 중리동 관내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정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천주사랑교회 관계자는“지역주민이 있어 교회가 존재하며, 지역주민을 돕고 헌신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며“올해도 추수감사절을 맞아 성도들과 함께 이렇게 사랑의 쌀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받으신 분들께서 하나님의 위로와 따뜻한 손길을 느끼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997년 설립된 이천주사랑교회는 2016년부터 매달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정에 매월 가정방문하여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한만준 증포동장은 “매년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우리 지역사회에 흘러가 나눔문화가 정착되고 주민들이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에서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