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 “장날 맞이한 관고 전통시장 방문 등 추석 연휴 앞두고 민생 속으로”
상태바
송석준 의원, “장날 맞이한 관고 전통시장 방문 등 추석 연휴 앞두고 민생 속으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9.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석준 의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민심 탐방에 집중하고 있다.

국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27일 추석을 앞두고 대목을 맞이한 이천시 관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상인께 추석 명절인사를 드렸다.

이번 관고 전통시장 방문은 지난 24일 장호원 전통시장 방문, 26일 수원 지동시장 방문에 이은 3번째 전통시장 방문으로 명절 인사와 함께 추석 밥상 물가 점검 및 지역민들의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는 시간이었다.

이날 방문에는 송석준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김일중(이천 1), 허원(이천 2) 경기도의원과 김재헌 이천시의회 부의장, 박명서, 송옥란, 김재국, 임진모 시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이 동행해 현장에서 접수된 민원 사항을 함께 챙겼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27일 저녁 중앙통 문화의 거리 상가 순회 인사, 추석 연휴 첫날인 28일에는 시내버스 차고지(율현동), 환경미화원 쉼터 방문 인사와 함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님 쉼터인 광주 나눔의집 방문 등으로 추석 명절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송석준 의원은“가파른 물가 상승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전통시장 상인을 비롯한 민생경제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께 힘이 되는 정책을 통해 민생경제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