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설성면기업인협의회, 취학 청소년위해 교육장려금 200만원 기탁
상태바
이천시 설성면기업인협의회, 취학 청소년위해 교육장려금 200만원 기탁
  • 박진선
  • 승인 2023.03.1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설성면기업인협의회(회장: 박보선)는 지난 3월 9일, 미래 꿈나무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면내 취학중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장려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본 장려금은 경남중학교 학생 2명, 세무고등학교 학생 2명에게 각 50만원씩 교육비 및 교육 물품 구입을 위한 목적으로 각 학교의 모범되는 학생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박보선 설성면기업인협의회장은 경남중·세무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장려금을 전달하였으며“학생들의 학력신장과 학자금 지원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지역 인재육성에 대한 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었다. 어른으로서 청소년이 잘 클 수 있도록 마땅한 도리를 실천한 것뿐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만식 경남중·세무고등학교 교장은 “청소년들이 꿈과 목표를 향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주어 감사하다. 좋은 교육환경에서 학생들이 성장하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인재육성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이병상 설성면장은 “청소년들의 발전이 곧 지역의 발전이라 생각한다. 면사무소에서도 청소년들이 유해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하겠다. 또한, 청소년들을 위한 기금과 활동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소년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약속하였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