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양도서관 봄맞이 독서프로그램 「싱그러운 봄, 책을 봄」운영
상태바
효양도서관 봄맞이 독서프로그램 「싱그러운 봄, 책을 봄」운영
  • 박진선
  • 승인 2023.02.13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김경희) 효양도서관에서는 바람 따라 꽃향기가 전해지는 새봄을 맞아 봄맞이 독서프로그램 <싱그러운 봄, 책을 봄>을 운영한다.

<싱그러운 봄, 책을 봄>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글쓰기 레벨업: 필사에서 서평까지(3.9.~4.27. 매주 목요일, 19시)로 독서와 글쓰기를 주제로 문학과 비문학, 칼럼필사와 서평초고 쓰기 실습으로 이루어지며, 새해맞이 글쓰기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책놀이 지도사 양성과정(3.14.~6.3. 매주 화요일, 오전10시)으로 책놀이 지도에 관심이 많은 시민 15명을 대상으로 12회에 걸쳐 강의가 진행되며 프로그램 정규 과정 중 도서관 현장 실습 기회 부여로 참여자의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프로그램은 전안나 작가의 특강으로 ▶1일 1책 1억 독서법(4.8.토.14시)을 주제로 평범한 워킹맘에서 연봉 1억의 교육회사 대표가 된 비결과 삶이 변화 하는 독서방법 등을 소개하여 새해독서결심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싱그러운 봄맞이 독서프로그램으로 도서관과 책과 더욱 가까워지며 자기계발은 물론 마음의 여유와 활력을 찾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2월 16일부터 시작(강좌별 상이)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