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상태바
이천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2.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진우, 공공위원장 허수행)는 율면에 유일한 어린이집인 “율면 어린이집(원장 황영아)”을 방문하여 어린이 37명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와 롤케잌을 전달하였다.

율면 어린이집에서는 2021년부터 학부모와 어린이들이 바자회(시장놀이) 등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탁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나눔 실천에 화답하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통해 이번 사업을 결정하였고,“율면 낙우회(회장 이진우)의 후원으로 어린이를 위한“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특화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황영아 율면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의 아름다운 나눔이, 더불어 함께 사는 마을 만들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재원생들이 나눔의 기쁨을 아는 어린이로 성장하였으면 좋겠다”며 협의체와 낙우회의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진우 민간위원장과 허수행 공공위원장은“후원금을 기탁해 준 어린이와 학부모님․어린이집의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율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며, 함께 만들어 가는 행복한 율면을 위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나기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