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내년도 임금님표이천 30주년 행사 추진
상태바
(사)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내년도 임금님표이천 30주년 행사 추진
  • 이천뉴스
  • 승인 2022.12.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가 제32차 법인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올 한해를 결산하고, 내년도 사업추진방향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23일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법인총회는 법인 이사장인 김경희 이천시장, 김현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김재헌 이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농축협조합장, 회원 농업인 등 회원 22인이 참석해 어느 때보다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김경희 이사장(이천시장)은 “국내와 국제적인 경제침체가 심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시장으로서 저의 소임은 이천시의 경제 회복과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이천 시민 누구든 소외되지 않고 따듯한 이천시 공동체의 일원으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이사장은 “오늘 총회를 계기로 내년에 계획된 주요사업들이 차질 없이 이루어지고,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최상!의 브랜드로 거듭나 이천시와 이천농업이 한층 더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는 ‘임금님표이천’ 상표지식재산권 관리, 이천농특산물 광고, 홍보 및 마켓팅과 이천쌀의 성분, 품위 검사와 잔류농약검사, 식미검사 등 품질관리를 전담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가브랜드 쌀부문 9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등 지역농산물브랜드로써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법인은 내년도 쌀 가공품 활성화 전략으로 쌀 빵 등의 상표출원을 이미 마친 상태이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다채로운 홍보행사를 기획중이며, 특히 1993년 첫선을 보인 ‘임금님표이천쌀’ 상표 30주년을 맞아 ‘밥 잘먹는 어린이 선발대회’ 등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