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실천 ‘찾지 못한 곳에 희망의 손길을’
상태바
이천,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실천 ‘찾지 못한 곳에 희망의 손길을’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2.2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명장회, 이천상공회의소,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가 나눔위해 한 손

이천상공회의소와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대한민국명장회가 ‘찾지 못한 곳에 희망의 손길을’이라는 주제로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희망을 손길을 전했다.

사)대한민국명장회(회장 홍종흔) 이천상공회의소(회장 박경미), 사)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회장 이병덕)는 20일 이천그랜드 웨딩홀에서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300여명을 초청하여 식사와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북극한파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천의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나눔 행사는 대한민국명장회, 이천상공회의소, 사)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소속 회원들과 동경기인삼농협, 서울우유협동조합, 진안물류, 미미사진관, 이천시민상조, 이담베이커리와 하이닉스 상가번영회, 남천상가 번영회, 대월상가번영회, 모전상가번영회, 이천시택시운전기사연합회 등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민국 제과제빵 제9호 홍종흔 명장이 직접 구운 제과, 제빵 4,000세트와 우유 1,000개, 라면 40개들이 1,000박스를 점심식사 후에 이웃들에게 나누어주었다.

또한 초대가수의 공연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여 참가자들을 위로하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이병덕 회장은 “김수환 추기경이 사람이 태어날 때는 한 사람은 울었지만 많은 사람이 웃었고 죽을 때 나는 웃고 많은 사람이 울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천상공회의소와 대한민국 명장회,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회원들이 모처럼 하나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